아임웹 리브랜딩 세션
"B2B SaaS가 리브랜딩을 해야 하나요? "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제공 모델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 그 두번째 브랜드로
'아임웹'과 함께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브랜드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가 되기를 선포하며
리브랜딩을 한 이유와, 내용, 결과와 더불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계획을 이야기합니다.
*비마이비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본 세션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세션 개요
주제: B2B SaaS가 리브랜딩을 해야 하나요?
연사: 김아영 | 아임웹 브랜드 마케팅팀 매니저
일시: 4월 25일(목)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B2B SaaS가 리브랜딩을 해야 하나요?
아임웹 리브랜딩 스토리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제공 모델
많은 브랜드에서 리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배경에는 각자만의 이유가 있을텐데요.
쌓아왔던 기존의 자산들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사이에서
리브랜딩을 하기로 결심한 것은 꽤 큰 변화의 결심일 겁니다.
최근에 저희 비마이비도 리브랜딩을 진행했는데요!
비마이비를 만들어 온 7년이란 시간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쌓인 비마이비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담기 위해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비마이비 팀에서도 긴 시간동안 함께 논의 후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시간동안 쌓인 자산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 브랜드 경험 플랫폼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비마이비의 리브랜딩 시점에 맞추어,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리브랜딩 하고 있는지
브랜드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해요!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들의 이야기
그 두번째 브랜드로는, 아임웹과 함께 합니다.
비마이비도 꽤 오랜 시간 아임웹을 이용하고 있어요.
아임웹 덕분에 별도의 개발 인력 없이도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있답니다!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스스로를 재정의하며 나아가고 있는 아임웹의 이야기를
이번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합니다.
단순히 사이트 제작 및 운영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가 각자의 고유한 정체성을 표현하며
브랜드 주도성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라는 아임웹.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로 재정의하게 된 과정과 그 스토리를 전합니다.
✔️브랜드의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면
✔️브랜드 리브랜딩 과정이 궁금하다면
✔️B2B SaaS 가 리브랜딩 하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비마이비의 <아임웹> 리브랜딩 세션에서 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 아임웹 히스토리
2. 리브랜딩 배경과 목적
-우리의 본질이 뭘까?
3. 리브랜딩 과정과 결과
-어떻게 아이덴티티를 담을까?
4. START YOUR BRAND 캠페인
-어떻게 리브랜딩을 알릴까?
5. 리브랜딩 결과, 그리고 아임웹의 넥스트
⚫ 연사 소개 ⚫
김아영 / 아임웹 브랜드 마케팅팀 매니저
아임웹의 이름으로 발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콘텐츠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믿음 아래 시작하는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B2B SaaS가 리브랜딩을 해야 하나요?
아임웹 리브랜딩 스토리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제공 모델
많은 브랜드에서 리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 배경에는 각자만의 이유가 있을텐데요.
쌓아왔던 기존의 자산들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사이에서
리브랜딩을 하기로 결심한 것은 꽤 큰 변화의 결심일 겁니다.
최근에 저희 비마이비도 리브랜딩을 진행했는데요!
비마이비를 만들어 온 7년이란 시간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쌓인 비마이비의 정체성과 확장성을 담기 위해
변화의 필요성을 느껴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비마이비 팀에서도 긴 시간동안 함께 논의 후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시간동안 쌓인 자산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할 브랜드 경험 플랫폼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비마이비의 리브랜딩 시점에 맞추어,
다른 브랜드들은 어떻게 리브랜딩 하고 있는지
브랜드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해요!
리브랜딩을 통해 리바운드하는 브랜드들의 이야기
그 두번째 브랜드로는, 아임웹과 함께 합니다.
비마이비도 꽤 오랜 시간 아임웹을 이용하고 있어요.
아임웹 덕분에 별도의 개발 인력 없이도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있답니다!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스스로를 재정의하며 나아가고 있는 아임웹의 이야기를
이번 세션을 통해 들어보려 합니다.
단순히 사이트 제작 및 운영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가 각자의 고유한 정체성을 표현하며
브랜드 주도성을 만들어 나가기를 바라는 아임웹.
아임웹이 브랜드 빌더로 재정의하게 된 과정과 그 스토리를 전합니다.
✔️브랜드의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면
✔️브랜드 리브랜딩 과정이 궁금하다면
✔️B2B SaaS 가 리브랜딩 하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비마이비의 <아임웹> 리브랜딩 세션에서 그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세션 소개 ⚫
1. 아임웹 히스토리
2. 리브랜딩 배경과 목적
-우리의 본질이 뭘까?
3. 리브랜딩 과정과 결과
-어떻게 아이덴티티를 담을까?
4. START YOUR BRAND 캠페인
-어떻게 리브랜딩을 알릴까?
5. 리브랜딩 결과, 그리고 아임웹의 넥스트
⚫ 연사 소개 ⚫
김아영 / 아임웹 브랜드 마케팅팀 매니저
아임웹의 이름으로 발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콘텐츠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믿음 아래 시작하는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