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세션 0 오픈 (5개 브랜드 참여)
7월 세션 1 오픈 (6개 브랜드 참여)
12월 스타트업 브랜드 컨퍼런스
1월 세션 2 오픈 (5개 브랜드참여)
6월 라이프 브랜드 컨퍼런스 진행
7월 세션 3 오픈 (11개 브랜드 참여)
12월 브랜드 커뮤니티 멤버 3500명 달성
커뮤니티 참여자 1210명 달성
4월 19’ 봄여름시즌 세션 <린브랜드> 세션 오픈
인사이트 트립(도쿄), 바자회(성수), 프로젝트
(이태원 관광특구 연합회)
9월 19’ 가을겨울시즌 세션 (16개 브랜드 참여)
- 그룹1 <요즘 브랜드의 한끗 다른 브랜딩>
- 그룹2 <8명의 창업가, 그들의 과거와 현재>
3월 브랜드 바스킷 오픈
- 삼립호빵, 지평막걸리, 오클라, 이승희, 블랭크
4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플랫폼 공간 데어바타테 오픈
6월 20’ 6-8시즌 세션
<디지털 시대에 적응가능성을 높이는 브랜드 전략>
(8개 브랜드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