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나음보다 다름>, <배민다움> 에 이은
신작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출간 기념 북토크!
브랜딩에 대한 제자와 스승의 속 깊은 대화!
유명 브랜드도 좋지만,
잊히지 않는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나음보다 다름>, <배민다움>등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마케팅 전문가 홍성태교수와
'브랜드의 본질'에 대해 묻고 답합니다!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일시 : 11/12(토), 17:00~18:30
- 장소 : 비마이비 도산스페이스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더워터멜론)
- 연사 :홍성태 저자
- 모더레이터 : 우승우 더워터멜론 공동대표
• 이번 브랜드 세션은 모더레이터가 있는 토크(Talk) 형태로 진행됩니다.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11월 12일, Be my B X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신간 북토크!
브랜딩에 대한 제자와 스승의 속 깊은 대화
ⓒ 북스톤
유명 브랜드도 좋지만,
잊히지 않는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나음보다 다름>, <배민다움>등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마케팅 전문가 홍성태교수와
'브랜드의 본질'에 대해 묻고 답합니다!
-------
마케팅, 브랜딩, 창업 후 살아남기 등 에 대해
제자와 스승이 나누는 12주 간의 대화
'도대체 브랜딩이 왜 필요한 거예요?'
'브랜딩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우리 브랜드를 남다르게 정의해보고 싶은데요.’
‘마케터의 창의성은 어떻게 키우면 좋을까요?’
‘컨셉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책은 스승을 찾아온 제자의 호기심 어린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예전에는 맡은 일만 열심히 하면 되었는데,
이제는 회사의 비전과 사명은 물론 타깃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지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며 고민을 잔뜩 안은 제자가
스승에게 상담을 청해온 것이죠.
-------
실제 모든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맞닥뜨리는 고민
제자와 스승이 나누는 12주 간의 대화는
이 책을 쓰게 된 계기이자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하려는 설정이지만,
실제 모든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맞닥뜨리는 고민과 의문을 담고 있습니다.
✅경영을 잘하려면 반드시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야 할까?
✅ 유명 브랜드가 되는 것과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일까?
✅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사라지는 가운데, 끝까지 살아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현실에서 겪는 브랜딩의 어려움, 창업 후 살아남는 방법,
무엇보다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브랜드가 되는 과정에 대해 털어놓고 이야기합니다.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로 미주리 대학교 재직 당시 탁월한 강의로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으며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배민다움》 ,《나음보다 다름》등 다수의 저서를 펴냈다.
<조선일보>, <중앙일보>등에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심리에 대한 칼럼을
장기간 연재하여 일반인에게도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경영현장에도 적극 참여하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슬로건을 직접 만들었고
현대카드, 엘지생활건강, 카카오M 등 주요 기업의 사외이사를 역임하였거나 현재 활동 중이다.
또한 남산 끝자락, 경리단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브랜드 마케터들을 위한
아지트 ‘모비브’(mobib.co.kr)를 운영하며, 강연 및 컨설팅을 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11월 12일, Be my B X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신간 북토크!
브랜딩에 대한 제자와 스승의 속 깊은 대화
ⓒ 북스톤
유명 브랜드도 좋지만,
잊히지 않는 브랜드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나음보다 다름>, <배민다움>등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마케팅 전문가 홍성태교수와
'브랜드의 본질'에 대해 묻고 답합니다!
-------
마케팅, 브랜딩, 창업 후 살아남기 등 에 대해
제자와 스승이 나누는 12주 간의 대화
'도대체 브랜딩이 왜 필요한 거예요?'
'브랜딩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우리 브랜드를 남다르게 정의해보고 싶은데요.’
‘마케터의 창의성은 어떻게 키우면 좋을까요?’
‘컨셉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책은 스승을 찾아온 제자의 호기심 어린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예전에는 맡은 일만 열심히 하면 되었는데,
이제는 회사의 비전과 사명은 물론 타깃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지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며 고민을 잔뜩 안은 제자가
스승에게 상담을 청해온 것이죠.
-------
실제 모든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맞닥뜨리는 고민
제자와 스승이 나누는 12주 간의 대화는
이 책을 쓰게 된 계기이자 내용을 알기 쉽게 전달하려는 설정이지만,
실제 모든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맞닥뜨리는 고민과 의문을 담고 있습니다.
✅경영을 잘하려면 반드시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야 할까?
✅ 유명 브랜드가 되는 것과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일까?
✅ 수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사라지는 가운데, 끝까지 살아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
창업자와 마케터들이 현실에서 겪는 브랜딩의 어려움, 창업 후 살아남는 방법,
무엇보다 자기만의 색깔을 가진 브랜드가 되는 과정에 대해 털어놓고 이야기합니다.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저자(연사) 소개
ⓒ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로 미주리 대학교 재직 당시 탁월한 강의로 ‘올해의 교수’로 선정되었으며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배민다움》 ,《나음보다 다름》등 다수의 저서를 펴냈다.
<조선일보>, <중앙일보>등에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심리에 대한 칼럼을
장기간 연재하여 일반인에게도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경영현장에도 적극 참여하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슬로건을 직접 만들었고
현대카드, 엘지생활건강, 카카오M 등 주요 기업의 사외이사를 역임하였거나 현재 활동 중이다.
또한 남산 끝자락, 경리단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브랜드 마케터들을 위한
아지트 ‘모비브’(mobib.co.kr)를 운영하며, 강연 및 컨설팅을 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