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은 결국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
브랜딩의 시대에서 도대체 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브랜딩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어떻게 해야 브랜딩을 잘할 수 있을까요?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을 위한
20년차 현장 전문가의 이야기
20년 넘게 현업에서 실무자로서, 브랜딩 책임자로서 실제 경험하고 느끼며 깨달은 이야기를, 어렵고 고민 많은 브랜딩이라는 세계에 뛰어든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들어보아요.
- 주제 : Be my B;ooktalk with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연사 : 전우성 (저자, 라운즈 CBO)
- 일시 : 4/14(금) 20:00~21:30 (사인회 포함)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 (Be my B 전용공간)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거리 위치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마음을 움직이는 일>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개별 세션에는 커뮤니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20시부터 일정이 시작됩니다.
'일'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5주동안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은 <북토크 패키지>를 신청해주세요!
Be my B;ooktalk with <마음을 움직이는 일>
✔️개별 세션에는 커뮤니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20시부터 일정이 시작됩니다.
'일'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5주동안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은 <북토크 패키지>를 신청해주세요!
브랜딩의 시대에서 브랜딩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요즘처럼 브랜딩이라는 단어가 흔한 때가 있었을까요.
퍼스널 브랜딩이란 단어가 유행하며 브랜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어떻게 해야 브랜딩을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집니다.
이에 대해 20년 넘게 현장에서 다양한 고민과 시도, 성공과 시행착오를 통해
브랜딩에 대해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가 이야기합니다.
"브랜딩은 결국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
책에서는 크고 작은 기업에서 획기적인 브랜딩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해 온 현장 전문가 전우성 브랜딩디렉터가
브랜딩의 정의부터, 기획, 잊히지 않는 존재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우리만의 핵심 경험은 무엇일까?
✔ 그것을 어떻게 전달할까?
✔ 어떤 매개체로 전달할까?
.
.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것
"배가 나아가도록 물의 깊이를 만드는 일"
물이 너무 없거나 너무 얕으면 엔진이 강력해도,
아무리 열심히 노를 저어도 배가 나아가기가 힘들죠.
물이 어느 정도 채워져야 배가 조금씩 움직이고, 수심이 깊어질수록 더 빨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브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이 모이는 비마이비에서
우리 서두르지 말고 제대로 해보자는,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저자(연사) 소개
ⓒ 전우성 저자
삼성전자, 네이버를 거쳐 29CM, 스타일쉐어, 라운즈 등에서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20년 넘게 팬심 강한 브랜드를 키워온 현장 전문가, 전우성 브랜드 디렉터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마음을 움직이는 일>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개별 세션에는 커뮤니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20시부터 일정이 시작됩니다.
'일'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5주동안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은 <북토크 패키지>를 신청해주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Be my B;ooktalk with <마음을 움직이는 일>
✔️개별 세션에는 커뮤니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20시부터 일정이 시작됩니다.
'일'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5주동안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은 <북토크 패키지>를 신청해주세요!
브랜딩의 시대에서 브랜딩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요즘처럼 브랜딩이라는 단어가 흔한 때가 있었을까요.
퍼스널 브랜딩이란 단어가 유행하며 브랜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어떻게 해야 브랜딩을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집니다.
이에 대해 20년 넘게 현장에서 다양한 고민과 시도, 성공과 시행착오를 통해
브랜딩에 대해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가 이야기합니다.
"브랜딩은 결국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
책에서는 크고 작은 기업에서 획기적인 브랜딩 활동으로 실력을 입증해 온 현장 전문가 전우성 브랜딩디렉터가
브랜딩의 정의부터, 기획, 잊히지 않는 존재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 우리만의 핵심 경험은 무엇일까?
✔ 그것을 어떻게 전달할까?
✔ 어떤 매개체로 전달할까?
.
.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것
"배가 나아가도록 물의 깊이를 만드는 일"
물이 너무 없거나 너무 얕으면 엔진이 강력해도,
아무리 열심히 노를 저어도 배가 나아가기가 힘들죠.
물이 어느 정도 채워져야 배가 조금씩 움직이고, 수심이 깊어질수록 더 빨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브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랜드를 만들고 알리는 사람들이 모이는 비마이비에서
우리 서두르지 말고 제대로 해보자는,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저자(연사) 소개
ⓒ 전우성 저자
삼성전자, 네이버를 거쳐 29CM, 스타일쉐어, 라운즈 등에서 차별화된 브랜딩으로
20년 넘게 팬심 강한 브랜드를 키워온 현장 전문가, 전우성 브랜드 디렉터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마음을 움직이는 일>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개별 세션에는 커뮤니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20시부터 일정이 시작됩니다.
'일'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5주동안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은 <북토크 패키지>를 신청해주세요!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