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콘텐츠] 브랜드가 환경에 진심을 다하는 방법 패키지
NEW
SALE
BEST
40,000원 100,000원

※ 본 상품은 6월 24일 ~ 7월 15일까지 비마이비에서 진행된 "ESG 시대, 달라진 브랜드 생존 방식 : 환경에 진심이 브랜드들의 이야기" 브랜드 세션을 촬영/편집한 다시보기 VOD 콘텐츠 입니다.


"ESG 시대, 브랜드는 무엇에 진심일까요?"

책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의 저자 김병규 연세대 교수, 버려지는 쓰레기로 기업가치 1000억을 달성한 수퍼빈SuperBin 김정빈 대표, 톡톡 튀는 제품과 진심 어린 가치를 담으며 26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는 러쉬LUSH 박원정 에틱스 디렉터, 폐방화복 업사이클링으로 소방관의 권리 보장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119REO 이승우 대표의 이야기까지~!!

▶ 브랜드(연사) 라인업
- 김병규 연세대 교수
- 수퍼빈 SuperBin | 김정빈 대표
- 러쉬LUSH | 박원정 에틱스 디렉터
- 119REO | 이승우 대표

비마이비의 온라인 브랜드 세션, <환경에 진심인 브랜드들의 이야기>의 VOD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가 환경에 진심을 다하는 방법에 대해 언제 어디서나 들어 보세요!!! 


패키지 구매 시 60% 할인!!!
 100,000원 → 40,000원


본 상품은 구매 확정(결제 완료) 후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 전 신중히 선택 부탁드립니다 

구매평
Q&A